세븐 카드 스터드 규칙
세븐 카드 스터드 규칙
Blog Article
7 카드 스터드 포커는 이전에 커뮤니티 카드 게임만 해본 적이 있다면 꽤 큰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의 규칙 자체가 너무 복잡하지 않고 배우기도 간단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첫 번째 딜링 카드 라운드는 플레이어가 딜러의 왼쪽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시계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세 장의 카드를 받는 것이 일반적이며(한 번에 한 장씩), 처음 두 장은 아래를 향하고 세 번째 장은 위로 거래됩니다. 세 번째 스트리트는 이 라운드를 말합니다.
여전히 손에 들고 활동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첫 번째 베팅 라운드(4번가) 이후에도 네 번째 카드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두 카드(5번가와 6번가)에서도 동일한 과정이 반복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의 카드가 대면으로 거래된 후에는 다음과 같은 베팅 라운드가 진행됩니다.
6번가 이후에도 플레이어가 아직 남아 있으면 마지막 카드 한 장을 아래를 향하게 됩니다. 따라서 7장의 카드 스터드 핸드가 끝나면 최대 7장의 카드가 주어지며, 3장은 아래를 향하고 나머지 4장은 위를 향하게 됩니다.
딜러 버튼은 7가지 카드 스터드 포커 규칙에 따라 테이블 주위를 회전할 수도 있고 회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버튼에 있는 것은 본질적인 이점이 없으므로 매번 같은 플레이어와 거래가 시작되더라도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